티스토리 뷰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 백색소음 ASMR
오늘은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 그리고 백색소음 ASMR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업무 중에 노래 들으면서 하시나요? 필자의 경우 가사가 있는 노래를 듣다 보면 어느새 가사에 집중을 하게 되더군요. 그러다 보니 아무래도 집중하는데 방해받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어서 멜로디만 있는 곡이나 백색소음 ASMR을 틀어두고 일을 하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사이트를 처음 발견한 순간 필자는 이거다! 싶더군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재택근무 많이들 하실 텐데요. 아무래도 집에서만 일하다 보면 집중력도 흐트러지고 답답할 때도 있어서 일부러 카페 등으로 외출하시곤 하죠?
이 글을 읽고난 뒤부터는 앞으로 재택근무하기가 훨씬 더 수월해지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필자가 소개해드릴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게 되면 마치 카페에 방문한 것 같은 효과를 누리실 수 있거든요.
혹시 백색소음 ASMR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늘의 글이 더욱 반갑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 , 그리고 백색소음 ASMR을 감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웹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웹사이트는 I MISS MY BAR (나는 내 바가 그리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요즘 외출하기 겁나는 분들 많으시죠?
술집은 특히 더욱 방문하기 꺼려져서 약속 잡기도 망설여질 때가 있는데요. 도란도란 사람들의 대화 소리와 함께 바에서 한 잔 하는 기분을 낼 수 있도록 해주는 공간입니다.
화면 우측을 보시면 사운드 조절을 할 수 있는 상태바가 보이실 텐데요.
바텐더가 일하는 소리, 사람들의 대화 소리, 꽉찬 매장의 왁자지껄의 사람들의 소리, 창문 밖에 내리는 빗소리, 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백색소음, 서비스 드링크 따라주는 소리, 길거리 백색소음을 여러분이 듣고 싶은 대로 설정해서 들으실 수 있어요.
필자의 경우는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설정해놓고 듣고 합니다. 여러분도 하나하나 들어보시면서 어떤 설정으로 들어야 일할 때 가장 듣기 편한지 설정해보시면 좋겠네요.
I MISS MY BAR는 백색소음 ASMR만 들을 수 있는 곳은 아니에요. 이 웹사이트를 만든 개발자가 아무래도 매일마다 흘러나오는 선곡을 다르게 설정해둔 것 같은데요.
메인 화면 왼쪽 하단을 보시면 음악도 감상할 수 있도록 설정해두었답니다. 그냥 듣다보면 30초씩만 노래를 들을 수 있고요. SPOTIFY에 로그인해서 전체 플레이 리스트를 감상하실 수도 있답니다.
제 경우는 업무 중에는 따로 가사가 있는 노래는 듣지 않고 있긴 한데, 날마다 새로운 곡이 선곡되고 있으니 취향에 맞는 보석 같은 곡을 발견할 수 있는 행운이 따라주는 날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I MISS MY BAR를 자주 애용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 SHARE 버튼을 클릭하면 다른 사람에게 공유도 할 수 있으니 이런 재미있는 웹사이트는 주변 지인들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해보는 것을 어떨까요?
웹사이트 개발자에게 후원을 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되어 있던데 혹시나 후원을 하고싶은 분이 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필자가 느끼기에 흥미로웠던 재미있는 웹사이트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려보았습니다.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나 백색소음 ASMR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는 아마 좋은 정보가 아니었을까 싶은데, 어떤가요 도움이 되셨을까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필자 블로그의 다른 글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